메뉴

[한연화의 뼈때리는 고민상담소㊴] 왜 생리 중인데 숨기고 호텔 따라왔냐고?

배너
배너

[평범한미디어 한연화] 우선 상담을 시작하기에 앞서 당신에게 하나 물어보지. 당신은 호텔이 뭐 하러 가는 곳이라고 생각해? 아니 그전에 호텔과 모텔은 전혀 다른 곳이라는 걸 알고 가기는 한 거야? 아 맞아. 그럴 리가 없지. 머리 속에 온통 섹스 생각으로 가득 차서 호텔이 어떤 곳인지 따위는 안중에도 없는 무식 콸콸에게 내가 괜한 기대를 하고 물었네. 내가 말야 무식한 사람을 보면 못 참는 성격이야. 특히 무식하면 입이라도 닫고 손가락이라도 가만히 두고 있을 일이지 굳이 입을 열고 손가락을 놀려서 나 이렇게 무식한 놈이오 하고 동네방네 광고하고 다니는 인간을 못 참아. 그런데 하필 요즘처럼 기분이 뭣 같은 때에 당신 같은 무식 콸콸이 딱 걸렸네? 잘 왔어. 나 오늘 상담이고 뭐고 그냥 할 얘기 다 할테니 당신은 그저 가만히 앉아 듣기나 해.

 

여자친구가 생리 중인데 호캉스 가자고 해서 싸웠습니다. 너무 어이가 없습니다. 여자친구가 호텔비를 내가 내는 걸 알고 있어요. 그런데 왜 생리 중인 걸 숨기고 같이 가겠다고 한 건지 그것 때문에 싸웠습니다. 여친이 미안하다고 카톡을 보냈는데 이틀째 답장을 안 하고 있습니다. <고민글 출처 : 한국전력 블라인드 게시판 / 2023년 6월>

 

 

우리가 흔히 호텔이라고 알고 있는 관광호텔 등은 모두 관광진흥법의 적용을 받아. 건축법상 숙박업소이기는 하지만 공중위생법의 적용을 받는 여인숙, 여관, 모텔과 다르게 호텔은 관광진흥법의 적용을 받는다고. 30개 이상의 객실수는 물론 외국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정도의 접객 및 종사원 교육과 부대시설 등을 갖춰야 호텔이라고 명함이나마 내밀 수 있는 게 그 때문이지. 그리고 대한민국의 호텔 등급 기준 은근 엄격하다? 아예 문화체육관광부 고시로 정해져 있다고. 그렇기 때문에 조식이 제공되는 식음료 시설 등은 기본이고 적어도 연회장, 체력 단련장, 수영장, 사우나, 스파 등을 갖춘 3성급은 되어야 “우리는 호텔입니다”라고 할 수 있는 거고 조식만 제공되는 1성이나 2성은 호텔로 치지도 않고 그냥 모텔보다 조금 나은 곳 정도로 치는 거야. 게다가 등급을 엄격하게 적용하다 보니 한때 현재의 5성급에 해당하는 특1급으로 분류되던 앰버서더 계열 호텔들이 4성급으로 떨어질 지경이었지.

 

자 이런 상황에서 요즘에 사람들이 호캉스를 하러 가는 호텔은 주로 어디일까요? 생각을 해봐. 호캉스를 간다는 건 호텔에서 휴가를 보내며 즐긴다는 건데 3성급에서 뭘 제대로 즐길 수나 있겠어? 최소한 2개 이상의 정규 레스토랑이 있고, 12시간 이상 룸서비스가 제공되고, 클럽, 카지노, 피트니스센터 등의 기타 편의 시설이 있는 4성급은 가야 호캉스라고 할 수 있겠지. 뭐 이렇게 말하는 나도 돈이 없어 못 가는 처지이기는 하지만 이건 논외로 치지. 내가 신세 한탄하자고 이러고 있는 게 아니니 말이야. 아무튼 호텔은 이런 곳이야.

 

더구나 호캉스를 하러 가는 4성급 이상의 호텔은 단순히 잠과 섹스를 위해 가는 곳이 아니라는 거지. 생각해봐. 섹스할 거면 모텔가면 될 거 왜 굳이 호텔을 가겠어. 섹스가 목적이 아니라 같이 즐겁게 놀고 즐기기 위해 가는 건데 그런 곳에서까지 섹스만 생각한다는 게 정말 신기할 지경이다. 아니 섹스가 목적이면 호텔 말고 모텔을 가세요.

 

그리고 뭐? 생리하는데 왜 숨기고 왔냐고 여자친구한테 개지랄을 하셨어요? 야 네 여친 정말 불쌍한 여자다. 지금 너의 심사는 이거 아냐. “남자가 돈 냈으면 여자는 당연히 몸을 대줘야 하는 거 아냐?” 아니라고 할 생각은 마. 지금 너는 돈 냈으니 여친 몸으로 뽕 뽑겠다는 거.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니까. 그런데 그걸 못 하게 됐으니 얼마나 열이 뻗쳤겠어. 안 그래? 야 나 같으면 너 지금 나를 뭐로 생각하냐고 주먹으로 한 대 후려갈기고 봤을 일이야, 이거. 대체 왜 호텔이든 모텔이든 같이 가면 섹스에 동의하는 게 되는 건지? 그리고 왜 남자가 돈을 내면 여자는 몸을 대줘야 하는 건지 나 좀 물어보자. 너 같은 인간들은 대체 평소에 여자를 어떻게 생각하는 거냐? 여자를 어떻게 생각하기에 같이 어디를 들어가면 너랑 섹스하겠다가 되는 거고 남자가 돈을 내주는 것에 동의하면 그게 몸을 대주겠다는 의미가 되는지 좀 물어보자고.

 

하 됐다. 더 이상 말해 뭐 하냐. 긴말 필요 없고 지금 미안해해야 할 사람은 여자친구가 아니라 당신이야. 하지만 당신은 끝까지 당신이 나쁜놈인 걸 모를테니 그냥 여자친구에게 말하지. 어이 당신. 이 남자랑 헤어지고 다른 남자 만나. 무식하지도 않고 당신을 배려해줄 수 있는 남자 만나라고. 그리고 당신은 여자친구 놓아주고 평생 그렇게 살다 죽어. 알겠지? 이제 나도 당신 같은 사람에게 화낼 가치가 있는지 심각하게 회의감이 들 지경이니까.

관련기사

55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