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내에게 퇴근 전화 후 실종된 50대 남성, 7년 만에 백골로 발견

배너
배너

함양군 공장 저수지 내에서 차량과 함께 발견돼...

[평범한미디어 김지영 기자] 어느 날 갑자기 “퇴근한다”는 전화를 한 남편이 실종된다면, 그 심정이 얼마나 참담할까. 지난 2014년 7월 24일 저녁 8시경 50대 남성 A씨는 아내에게 퇴근 전화를 한 뒤 귀가하지 않았다.

 

당시 A씨 아내는 실종 신고를 접수했고, 이에 따라 경찰은 CCTV를 통해 A씨의 행적을 조사하고 대대적인 수색을 펼쳤으나 별다른 단서를 찾지 못했다.

 

 

그로부터 7년 뒤인 지난 6일 경남 함안군 군북면에 있는 한 공장 공업용수 저수지에서 물을 빼는 작업을 하던 작업자가 차량 타이어를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다. 해당 공장은 A씨가 일하던 곳이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과 소방당국은 저수지에 뒤집어진 채 빠져있는 차량을 인양한 뒤, 차 안에 있던 백골 상태의 남편 A씨를 발견했다.

 

 

경찰은 "해당 차량이 A씨가 평소 몰고다니던 SUV 차량임과 동시에 실종 당시 A씨가 입고 있던 옷과 신발, 신분증이 함께 발견되어 A씨임을 특정할 수 있었다"며, "시신 훼손이 심각한 상태여서 유전자 검사를 시행할 것이다"고 밝혔다.

 

7년 전 사건 당시 회사 내 저수지를 수색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정문으로 퇴근을 했고 집으로 가는 방향에도 CCTV에 촬영이 되어 그 지역을 집중적으로 수색했다”며 “A씨는 CCTV가 설치되지 않은 반대편 입구로 다시 저수지 쪽으로 들어간 것으로 추정한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차량이 발견된 소규모 저수지는 수위가 일정 수준으로 유지하다보니 장기간 노출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며 “현재까지 범죄 등의 타살 협의점은 없으며 유족의 진술을 토대로 극단적 선택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고 부검을 통해 사인을 조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프로필 사진
김지영

안녕하세요. 평범한미디어 김지영 기자입니다. 일상 속에서 당연하게 여겨지는 일들을 새로운 관점으로 바라보기 위해 늘 노력하겠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